날씨, 그랑블루 판타지 Versus, 데레스테 취미

1.
이젠 정말로 여름이 다 갔는지 주말부턴 아침저녁 포함 낮에도 선선합니다. 목 - 금 사이엔 새벽에 쌀쌀하기까지 해서 잠을 깼는데, 시험삼아 온돌방에 군불 때고 자볼까 싶네요.

기상 이야기 나와서 말이지만, 이번 태풍 10호에 피해 입는 분이 없으시길 빌며.


2.
그랑블루 판타지 Versus에서 진행되는 (전적 기록 안 남는)온라인 마구마구 대전(?) 이벤트 'GBVS: Blitz'가 오늘까지였습니다. 그런데 전 사실 요새 다른 데 신경쓰느라 바빠서 까먹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켜보니 오늘까지! 라길래 깜짝.^^;

다만 보상 뭐 있나 보니 그다지 끌리는 건 없어서 '그냥 전적 쌓이는 일반 온라인 대전이나 할까...' 하다가, 1000포인트만 따면 (제법 멋들어지게 그려진)루리아 플레이트를 준다! 길래 그럼 그것만 따지 하는 마인드로 해봤습니다. 그렇게 해봤더니 아무래도 전적이 안 쌓이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참가한 신입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잘 하는 분들도 만나고 처음 하는 듯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만나고 하는 식으로 이분 저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서 재미있었네요.

덕분에 그럭저럭 1000포인트도 즐겁게 땄고, 슬슬 9월 24일 예정인 시즌 2 업데이트도 기대가 됩니다. 9/24는 전 캐릭터 밸런스 조정과 벨리알 추가가 최대 포인트인데, 어떤 모양새를 보여줄지.


3.
2020년 9월 3일자로 5주년을 맞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이하 데레스테), 에 런칭날부터 하루도 안 빠지고 개근 접속한 유저에게 뭐 좀 주면 안 되나 < 기대했지만 그런 건 딱히 없었습니다. 대신 (모든 접속 유저에게 다 주는)하루 1회 10연 가샤 무료 기간을 시작했는데, 운영이 어제부로 내놓은 5주년 기념 가샤 멤버 중에 안즈를 내보냈더군요.

예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전 (그 게으름 이념에 깊이 공감했기 때문에)안즈의 팬인데, 한 술 더 떠서 얘가 스킬까지 제 큐트 스코어링 덱 업글을 위해 꼭 필요한 걸 들고 나왔습니다. 그렇지만 부득부득 모았던 주얼은 바로 직전의 페스 때 다 던져 버려서... 무료 10연차로 뽑을 수 있기만 간절히 바랄 수밖에요.^^;


그럼 다시 한번 태풍 10호에 피해 입는 분이 없기를 바라며. 남은 주말 시간 보내고 새로운 한 주를 맞이하십시다.


덧글

  • sinozuka 2020/09/08 13:26 # 삭제 답글

    데레스테가 어느덧 5주년이군요.... 전 출시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시작해서 반년정도 하다 접었던 기억이...
    여담입니다만 제가 현재 하고있는 서비스 6년차를 맞이한 모 리듬게임은 코로나로 인해 올여름 공개 예정이던 애니도 연기되고, 매년 하던 라이브 이벤트도 못하게 될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덕분에 암울한 한해입니다.

    덤. 공의경계 무사히 주문했습니다. 출시까지 잘부탁드립니다.
  • 城島勝 2020/09/08 20:39 #

    코로나 때문에 곤란해진 일이 이거저거 많은데, 어서들 회복되면 좋겠습니다.

    그런 와중에 공의 경계라도 만족하실 수 있게 열심히 작업해 보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