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판 [ 버닝 ] UBD 오픈 케이스(+ 및 동봉 BD 지역 코드 정보) 취미

독일에서 10월 11일에 발매된 [ 버닝 ] 4K UltraHD Blu-ray(이하 UBD)가 도착하여, 간단한 오픈 케이스를 올려 봅니다. 독마존에서 발송한지 딱 보름만에 도착했네요.

디스크 수납 케이스는 디지팩 형태 + 라벨. 디지팩 전후면엔 UBD 로고가 없고 사이드에만 있어서, 약간 웃기긴 합니다.

디지팩 내부에는 발매사 Capelight Pictures의 발매 타이틀 소개와 함께, 북클릿이 케이스에 붙어있는 책자 형태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디스크는 '버닝' DVD, '버닝' BD.

디지팩은 총 24p 분량(표지 포함)으로, 영화 스틸샷과 함께 비평을 게재하였습니다. 참고로 텍스트는 모두 독일어입니다.

북클릿을 뒤로 하고 디지팩 뒷면을 펼치면 '버닝'의 UBD와 '박하사탕' BD가 보입니다.

버닝 UBD는 원래 UBD라 지역 코드가 없고, 버닝 BD와 박하사탕 BD는 둘 다 리전 A 권역 기기로 재생 가능합니다.(국내 발매 BDP에서 재생하여 확인) 덧붙이면 둘 다 독일어 자막 OFF가 가능(버닝은 디스크 메뉴에는 자막 OFF가 없으나, 리모컨의 자막 버튼으로 off 선택이 가능/ 박하사탕은 디스크 메뉴가 아예 없으며, 역시 리모컨 자막 버튼으로 off 가능)합니다.


버닝은 과거 정식 발매판 BD에 대해 리뷰(포스트 링크)한 적도 있기에, 본 독일 발매판과 국내 정식 발매판(BD)과 비교 감상은 시간되는대로 곧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