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작업 삼매경, 에 들어가기 전 잡담

다시금 바쁜 시간이 도래하는 모양입니다. 남 일처럼 ~모양이다, 라고 쓰는 것은 아직 정확한 일정이 나오지 않았고 & 이 작업을 할 땐 저도 간혹 제가 제가 아닌 것 같을 때가 있어서.^^


a.
원래 사이클에 따르면 이번엔 완전 옛날 것이었는데, 별로 시간이 많이 지나지 않은 쪽을 먼저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건 이쪽은 직전에 작업한 것과 내용상의 차이 폭이 상당히 크더군요. 단지 연속 작업에서 전후의 내용이나 분위기 차이가 확 나는 거야 이전에도 많았기 때문에, 작업 자체에 특별히 부담이 걸리는 건 아닙니다.

b.
어째 인연이라면 인연인 것이... 이번 작업(하게 되는) 건 예전에 제 블로그에서 직접 논한 적도 있었고, 굳이 우격다짐으로 끌어다 붙여 보면 제가 DVD Prime에서 작성한 가장 최근의 리뷰 물품의 회사와 상당한 관계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DVD Prime란 사이트를 아는 분은 아마 적을 것입니다만- DVD Prime 운영자 분께는 죄송한 말씀인데^^;-, 하여간 이것도 인연이랄 수 있겠지요. 그렇게 생각합니다.


제가 거론하는 '작업'이 늘 그렇듯이, 이정도 이야기 하면 보통 얼마 후에 공식적으로 (이게 뭔 소린지)구체적인 언질이 나옵니다. 그러니 이 모호한 이야기가 대체 뭐냐! 고 초조해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나오는 언질을 이 포스트 내용보다 훨씬 뭔 소린지 알기 어렵게 하려는 시도는 늘 하고 있지만, 저쪽에선 별로 그러고 싶어하지 않으니까 이번에도 바로 알아채실 수 있을 겁니다.^^


덧글

  • ㅇㅇ 2019/10/04 17:30 # 삭제 답글

    dvd프라임 찾아보니 조지마님이 최근에 리뷰한 물품이 9월 30일 야마하 제품인 것 같은데
    이게 맞다면 야마하 하면 악기고, 야마하가 협력업체가 되었던 애니가 울려라 유포니엄인데 설마...
    제가 틀렸을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반만 하고 있어야겠네요ㅎㅎ
  • 城島勝 2019/10/04 17:37 #

    그 리뷰는 운영자님이 업로드한 리뷰입니다. ㅎㅎ
  • ㅇㅇ 2019/10/04 17:40 # 삭제

    엇..그런 건가요ㅎㅎ
    업로드는 운영자님이 하셨지만 글은 조지마님이 쓰신걸로 되어 있어서 이것도 포함인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군요ㅠ
  • 산타 2019/10/04 21:55 # 삭제 답글

    기대했던 옛날이 아니라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ㅎ 비교적 최근이라...
  • 城島勝 2019/10/04 21:57 #

    네. 그리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
  • 2019/10/05 11:0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10/05 12:3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