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그리드맨, 정발 BD 오픈 케이스 취미

2019년 9월 30일에 한국내 정식 발매된 [ SSSS.GRIDMAN ] Ultimate Fan Edition 박스가 배달되어, 간단하게 오픈 케이스 사진을 올려 봅니다.

카톤 박스와 한국어 더빙 담당 성우분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트 카드(+ 전시용 액자)

포스트 카드는 총 5장이며, 사인은 해당 일러스트의 담당 성우분: 그리드맨을 담당하신 김 환진 성우분과 주역 4인방(유타 역: 김 명준 성우/ 릿카 역: 김 유림 성우/ 아카네 역: 김 하루 성우/ 우츠미 역: 김 현욱 성우)께서 직접 해 주셨습니다.

카톤 박스 내 UFE 본 박스.


본 박스 내에는 상단의 태피스트리와 하단의 가이드북이 가장 먼저 보이는 구조.

태피스트리는 작품 키 비주얼이 실렸고, (일러스트면만 따져서)가로 25 x 세로 37cm로 대충 사진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태피스트리를 제외한 내용물은 가이드 북, 스토리 보드 북, 캐스트/스태프 카드, BD 수납 디지팩 케이스 총 네 권.


스토리 보드 북에는 키 애니메이션과 콘티(= 스토리 보드)가 실렸습니다.



가이드 북은 일본판에서 네 권으로 나눠서 제공한 내용을 하나로 합친 뒤에, 서로 관계가 있는 챕터별로 재구성되었습니다. 텍스트는 전문 번역.

캐스트/ 스태프 카드. 특히 특촬물에서 쟁쟁한 성우분들이 대거 등판하신 가운데, 특별 출연한 발매사 대표분이 눈에 띄는 편. 참고로 이 6화의 키보드(에 대해 물어보는, 완전히 지나가는 단역)남은, 일본판에선 본 애니메이션의 전작에 해당하는 원조 특촬 '전광초인 그리드맨'에 출연한 주인공 '쇼 나오토' 역을 맡은 배우 오오비 마사야 씨가 녹음했습니다.


총 네 권의 디지팩 본 케이스와, 개중 4권의 오픈 샷. 4권에는 본편 Disc4 (본편 제10-12회 수록)과 함께 UFE판 한정 특전인 스페셜 DVD가 들어 있습니다.


그럼 구입하신 모든 분들께서 빠르게 & 아무 일 없이 받으시길 바라며, 저는 다시 최종화의 멋진 더빙을 들으러 이만 실례~


덧글

  • 산타 2019/10/01 20:38 # 삭제 답글

    전 내일 도착이네요. 하아 달빛천사 노래 펀딩이 목표치를 400%초과해서 13억을 달성했는데(참가인원 3만명이 넘는...) 이 돈이면 달빛천사 Dvd정발도(방송당시 노래가 저작권 문제로 실리지 못할 수 있는 것까지 해결) 가능하고도 남는 수치라 이래저래 아쉬움이 드네요. 상품구성이 참 그래보였는데 그것에 저리 많은 인원이 모일 줄이야... 애초에 저돈이면 원하는 작품이 뭐가 됐든 다 발매 가능한 돈일 테니... 아이고 대박은 정말 뜻하지 않은 곳에서 터지네요. 제가 미라지 사장이면 현자타임 좀 심하게 올 것 같습니다 ㅎ
  • 城島勝 2019/10/02 05:37 #

    보통 회사 경영은 지속성을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어느 한 컨텐츠만 대박나는 것보다 여러 컨텐츠가 계속 소~중박을 이어가 주는 게 더 좋기는 합니다. 펀딩 화력이야 종종 확 모여서 그 존재 의의를 증명해 주지만, 그 이면에는 목표치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 게 사실이니.^^;

    아무튼 달빛천사 펀딩 프로젝트는, 기왕 자금 모인 김에 참여한 분들을 마음껏 흡족하게 해주면 좋겠네요.^^
  • ㅇㅇ 2019/10/01 20:45 # 삭제 답글

    이래저래 수록되지 못한 구성품에 대한 아쉬움은 어쩔수가 없지만 패키지 자체는 깔끔하게 잘 나왔더군요.
    저도 조만간 한국어 더빙 감상에 들어가도록 해야겠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이렇게 한 작품이 나오고 나니까 이제 또 차기작이 뭔지 궁금해지는군요ㅎㅎ
  • 城島勝 2019/10/02 06:02 #

    네,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차기작은 계획대로면 조만간 발표될 것 같습니다. 이번엔 구작 차례인데, 과연?^^
  • ㅇㅇ 2019/10/02 18:17 # 삭제

    아 구작이군요! 구작이라도 더빙이 안됐던 작품이면 좋겠는데 조만간 발표될 것 같다니까 기다려봐야겠네요!
  • 귀여운 얼음의신 2019/10/01 21:13 # 답글

    일어판으로 5번 영어판으로 1번 정주행을 끝낸 광팬으로서

    이번 더빙은 정말 미쳤네요

    특히 12화의 파괴력은 말로 표현하기 힘든 수준

    그리드맨의 김환진 성우는 정말 신의 한수였습니다.

    유타의 김명준 성우도 한/미/일 세 버전 중 제일 귀엽게 더빙돼서 대만족
  • 城島勝 2019/10/02 05:40 #

    12화는 저나 현장에서도 특히 신경이 많이 쓰인 화수여서, 베타 때부터 꽤 많은 수정을 거쳐서 완성되었습니다. 만족해 주신다니 기쁘고, 저 역시 시청자 입장에서 볼 때 SSSS.그리드맨의 한국어 더빙 전체를 통틀어 가장 멋지게 나온 화수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