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현, 두 도시 이야기 BD 오픈 케이스 취미

A/V 전문 사이트 DVD프라임(대표 박 진홍)이 주도하여, 사이트 내 회원 수요 조사를 통해 일정 수요를 모아 제작을 추진하는 'DVD프라임 시리즈' 21번째 작품인 < 무현, 두 도시 이야기 > 블루레이(이하 BD)가 도착했습니다. 이에 간단한 오픈 케이스를 올려 둡니다.

케이스는 풀슬립 타입의 박스입니다. 제작사는 독특한 스틸북 패키지로 국내외에서 유명한 김치DVD 가 담당. 박스 재질이 크게 튼튼한 종이는 아니라서 구김에는 주의를 할 필요가 있는데, 제 것도 배송중에 모서리가 약간 찌그러져 왔습니다.^^;

박스 내 구성품은 총 네 개의 디지팩 케이스로 나뉘어 담겼고, 디지팩 케이스 전면은 사진과 같이 잇대어 보면 아웃 박스 표지 그림과 같습니다. 디지팩의 구성은 사진에도 나오는대로 본편/ 서플먼트/ OST/ 포토북.

본편은 '무현 ~두 도시 이야기' 영화 본편을 수록한 BD, 서플먼트는 봉하 마을 탐방기 영상 등의 별도 특전 영상을 수록한 DVD, OST는 영화 본편 관련 음악을 담은 CD, 포토북은 엽서와 DP시리즈 스티커 및 디지팩에 붙어있는 형태의 화집으로 구성.

포토북 인쇄 상태는 괜찮은 편이고, 이런저런 고 노 무현 전 대통령 관련 사진들이 수록되었습니다.

전 노 무현 전 대통령을 직접 만나 뵌 적은 없습니다만, 이 분의 말씀이나 뜻에는 공감하고 있었고 직무 중에나 퇴임 후에나 개인적인 호감도 많았습니다. 해서 본 타이틀의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기도 했고요. 그런고로 언제 시간이 되면, 아니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열심히 감상해 볼 생각입니다.

PS:
이 타이틀, 동봉 OST의 트랙 리스트가 좀 이상하게 수록된 오류가 있는데... 감상 후 언급할 기회가 있으면 자세히 적어 두겠습니다.


덧글

  • 산타 2017/06/30 21:43 # 삭제 답글

    부가영상 때문에라도 샀지만 솔직히 영화 자체는 별 재미가... 없어서 구입할 때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다큐멘터리에 재미를 요구하는 것도 웃기긴 하지만 말이죠. 아무튼 그래서 나름의 역동적인 재미가 있는 노무현입니다의 블루레이 출시가 더욱 기다려지더군요.
  • 城島勝 2017/06/30 21:58 #

    개인적으론 만든 목적과 장르에 맞게 만들어진 걸 좋아하는데, 이 작품은 그런 개인 기준에 맞아서 좋아합니다. 다큐로 만들 생각이었을 것이고, 완성품도 다큐답게 만들어져 있어서.^^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