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제타 2.0 만드는 중 취미

최근 갑자기 조형혼이 불타올라서, 는 아니고 시청각실 인테리어차 로봇들을 대거 롤아웃시키고 있습니다. RE/100 바우에 이은 건조 로봇은 제타 건달. 제타를 고른 건 물론 (주문은 먼저 했는데, 해외에서 오느라 아직도 배송중인...) MG 디오의 맞상대가 필요해서.

솔직히 3m도 넘는 높이에서 포즈 하나(수박바 어택 직전에 무기 다 떤지고 사지 쭉 편 자세...) 만 잡고 있을 건데 굳이 MG 2.0 씩이나 필요했느냐고 물으신다면, 전 장식장 최상단 위치 로봇들의 스케일을 1/100으로 통일하고 있고/ 1/100 중에선 MG 2.0이 가장 구하기가 쉬웠습니다.-_-ㅋ HD컬런가 애니 컬런가 그거랑 1.0은 구하기가 어려워서.

문제는 어제부터 만들기 시작했는데, 대략 6시간 동안 달랑 여기까지밖에 진행이 안 되었습니다. 지인에게 이 이야길 했더니 '님 손재주가 엉망임' 이라고 한 마디로 일축해 버리더랬습니다만, 너무 부품이 오밀조밀하고 여기저기 변형을 염두한 구조가 많아서 복잡하다보니 성가신 건 성가신 거 맞다니까요.

뭐, 굳이 따지면 제 스타일대로 혓바닥(웃음)을 빨갛게 도색해줬다든가(이마랑 균형이 맞게 혓바닥도 빨간 칠을 해줘야죠!)... 헤드 발칸 부분에 런너 잘라다 약간의 디테일 업을 해줬다든가... 이런저런 뻘짓을 하느라 시간을 많이 먹긴 했습니다. 문제는 (전술한대로) 3m도 넘는 높이에 서 있을 건데 이런 디테일 업따위 다 무슨 소용이겠냐! 하는 핀잔이 제 마음속에서도 나오더랍니다만(웃음;), 기왕 하는 김에 만드는 과정도 재밌자고 하는 일이니까... 라고 맘대로 납득하고 진행중.

그럼 완성되면 역시나 완성 신고샷 한 번 쏴보겠습니다. MG 디오랑 사이좋게 투샷을 할 수도 있고. 껄껄;


덧글

  • 루루카 2017/04/21 09:34 # 답글

    바우의 맞상대는 누가 되나요?
  • 城島勝 2017/04/21 11:20 #

    덥젯 버카(나오면)를 내보내기로... 사실 거기도 제타가 가긴 해야하는데...(웃음;)
  • 루루카 2017/04/21 11:28 #

    후훗, 질문의 요점을 바로 이해하시다닛~

    건담 ZZ는 Ver.Ka 나온다고 하니 그거 노리시면 되겠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