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 I BD 오픈 케이스 취미

4월 24일에 발매된 OVA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 I 블루레이(이하 오리진 BD) 오픈 케이스를 올려 봅니다.

일전에 말씀드린대로 오리진 OVA는 총 네 편으로 전개될 예정이며 여기 소개해드리는 BD는 그 1편에 해당하는 '푸른 눈동자의 캐스발'을 수록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그 1편 BD의 일반판이며 정가는 7344엔.(소비세 포함)

일반판은 라벨지 + 슬리브형 아웃 케이스 + BD 본 케이스 + 북클릿 + 동봉 책자로 구성되며 일반적인 일본 발매 타이틀처럼 엄중하게 포장된 게 특징. 전체 비닐 포장 + 아웃케이스 포장 + BD 본 케이스 포장으로 총 세 번 비닐을 뜯어야 디스크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본 케이스 내부. 1 Disc 사양에 북클릿으로 구성됩니다. 누구 이야기 답게 빨간 디스크 프린팅이 인상적.(웃음)

북클릿은 줄거리, 등장인물과 메카닉의 소개, 원작 코믹스 저자 야스히코 요시카즈 씨의 후기로 구성되었으며 페이지 수는 그리 많지 않아도 필요한 건 다 있는 인상. 인쇄질이나 구성면에서도 별달리 흠잡을 데 없는 우수함을 보여줍니다.

동봉 책자는 이런 식으로 원작 코믹스의 컷(정확히는 '네임'이라고 불리는 작화전 구상도)과 해당하는 OVA중 장면들을 매칭시켜 주요 상황을 묘사하는 방식으로 수록되었으며 간단한 감상 멘트도 첨부하여 이해를 돕고 더하여 광고의 목적을 완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구성품들은 한정판(정가 1만엔/ 한국 공식 판매가 9.8만원)의 그것과 동일합니다.

일전에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린 대로(링크) 본 일반판에도 반다이 비주얼의 공식 제작 한국어 자막이 수록되었으므로 한국내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본 작품을 감상/ 소장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반판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그럼 자세한 감상은 다음 포스팅으로 넘기고 일단 저부터 좀 감상을...^^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