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Z 완결편과 MG 건담DX 취미

저도 수령했습니다, 슈퍼로봇대전Z 완결편. 속세에서는 제3차 슈퍼로봇대전Z 천옥편이라고 불리지만 제 머릿속에서는 역시 이 이름입니다. 반론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하긴 반론이 나올 수도 없는 게 어디까지나 제 마음이니!

그리고...게임 슈퍼로봇대전을 사면서 근처 모형점에 들러 마스터 그레이드 건담 DX도 한 대 사왔습니다. 이 로봇은 슈퍼로봇대전Z 완결편에 등장합니다! 프라모델을 조립하면서 게임 속에 빠질 수 있다니 아아 이 무슨 4DX인지...꿈에서 깨라는 충고는 듣지 않습니다. 하긴 로봇이란 것은 그 어떤 것을 막론하고 소년들의 영원한 꿈의 조각이니 남자라면 어느 누구도 충고하지 않겠죠.

그래서...사진 속에 선 무등급 1/100 스케일 건담 더블 엑스와 MG DX가 퓨전하여 얼마나 멋진 녀석이 될지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 반 세근 반입니다. 듣자하니 게임 속에선 벌써 멋진 놈이 되었다는데- 출격하자마자 위성포 쏠 수 있고 달 뜨면 1턴/ 안 떠도 2턴이면 재충전 된다죠?- 그 영용한 모습을 훌륭하게 재현하고 싶군요. 그러니 곧 만드는 모습을 올려드릴 것을 약속하지 않으면서 여기까지.

PS:
평소랑 어딘가 텐션이 영 다른 포스팅인데 그러려니 해주십시오. 아무튼 저도 사내아이라 로봇을 아주 좋아하다보니 살짝 들떠서.


덧글

  • 남두비겁성 2015/04/01 20:42 # 답글

    츠키가
    미에타!
  • 城島勝 2015/04/02 07:02 #

    세일러문~ 죄송합니다.(펑)
  • 요르다 2015/04/02 02:48 # 답글

    건담X가 좀 이제 쓸만해지려나보네요. 기존에는 도대체가 쓸수가 있어야지(...

    전 오늘에야 시옥편을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연내 천옥편 클리어로... 그나저나 저도 오늘 시옥편(빌려옴) 받아오면서 MG 아스트레이블루프레임 챙겨왔는데 묘한 싱크로가...
  • 城島勝 2015/04/02 07:05 #

    최소한 쏘지도 못하는 허세포 소린 안 듣게 되었으니 그것만으로도 티파 팬은 기쁩니다.(??)

    그나저나 로봇대전이 완구 판매량도 올려주는 건 확실합니다. 건프라부터 초합금 등등...아무튼 움직이는 게 보이면 가지고 놀고 싶어지는 게 사람 마음이라.(하지만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은 시옥편에 안 나오...웁웁)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