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추방 BD 예약 취미

일전에 다른 주제로 포스팅 하면서 언급한 적 있는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낙원추방楽園追放 Expelled from Paradise]의 블루레이(이하 BD)를 예약해 두었습니다. 아마존 저팬의 별도 특전 없는 그냥 한정판- '그냥'이란 수식어가 어쩐지 우습지만- 이다보니 정가는 8640엔(소비세 포함)입니다만, 예약 할인에 (해외 구입자인 이유로)소비세까지 뺀 최종 물품가액은 5870엔.

일본내 개봉과 동시에 극장 한정 판매용 BD도 풀었고 이쪽이 아니더라도 아이튠즈 (렌탈)VOD로도 올라오는 등 시청 경로가 여럿인 데다가 감독, 각본 등 이름값 있는 스태프 들에 주목한 분들도 많아 이미 많이들 보신 것 같습니다만 전 아직 시청전입니다. 흥미 자체야 전술한 다른 주제의 포스팅을 적을 때부터 가지고 있었지만 BD 구입 여부에 대해서는 다소 고민한 것도 사실인데 먼저 본 일본내 지인이 너라면 사다 볼만하지 않을까 하는 식으로 애매한 감상을 전해주는 바람에 직접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써놓으면 이 친구가 또 저를 효과적으로 조종했다고 으쓱해할 것 같아 기분 나쁘지만 그렇다고 아무 생각없이 구매 버튼 눌렀다 이런 식으로 써버리면 계획적인 소비자라는 저의 평판에 금이 갈 터라- 아무도 그런 평가 하지 않지만-.

하여간 이런 이유로, 12월 10일에 발매되는 이 타이틀에 대해 자세히 논해볼 수 있겠습니다. 덤으로 같이 주문한 블루레이 오디오 타이틀과 만화책도 한 권 추가. 얘들이 무엇인지는 이 포스팅의 제목과 맞지 않으니까 다음 기회에 소개를~


덧글

  • SCV君 2014/11/23 12:04 # 답글

    그러고보니 아이튠즈 대여쪽은 매번 보던 화면도 아니고,
    블루레이만큼의 비트레이트를 가졌을 리도 없으니 블루레이쪽이 궁금하긴 하네요.
    내용상으론 저도 재밌게 보긴 했습니다.

    개인적으론 극장에서 보고 싶은데... 크게 기대는 안되니까 만료되기 전에 한두번쯤 더 봐야겠습니다(...)
  • 2014/11/23 12:0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城島勝 2014/11/23 13:28 #

    사실 그보다 더 문제는 사운드 쪽이겠지만(웃음) 렌탈의 목적이야 좀 더 싸고 편하고 빠르게 보는 것이니...라고 해도 그 스펙, 거기다 렌탈에 1300엔이던가요? 녹록치는 않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PS:
    아직 별다른 건 없어서 괜찮습니다. 고른다면 13 쪽이네요.
  • SCV君 2014/11/23 14:28 #

    다른 렌탈 가격들보다 다소 높은거 보면 구글 영화 같은데에 있는 '최신 영화' 에 올라오는 가격 정도가 적용된거 아닌가 싶습니다. 매번 체크하는건 아니라지만 1천엔 넘어가는 렌탈작품은 거의 못봤거든요.
    다만 제 경우는 한국에서 일본 갔다오는 비용이나, 구글 영화의 그 끔찍한 'HD라 이름붙은' 영상의 품질보단 낫겠거니 싶어서 조금 더 주고 빌렸네요.
    이게 우리나라에서 손쉽게 접근 가능한 마켓엔 올라올것 같지 않았기도 하고 말입니다.

    참, 그럼 그날로 하고 특이사항 있으면 최대한 빨리 알려드리겠습니다.
  • 직장인 2014/11/26 12:21 # 답글

    접할 경로가 많아서인지 저도 어찌어찌해서 보게 됐습니다만 거의 마지막에 잠깐 뜬금없다는 느낌을 받은거 빼면 전체적으로 너무 무겁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고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왠지 어디서 본듯한 얘기인거 같긴한데..(...)

    최근 애니를 본지 오래되어서 3D 카툰 렌더링은 사이보그 009 RE 이후에 처음 보는 것인데 여전히 CG라는걸 인식할 순 있지만 초창기 셀과 3D를 섞어 쓰던 시절(로스트 유니버스 쯤?)을 생각하면 기술 참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城島勝 2014/11/26 16:46 #

    아하하, 네. 요즘 일본 3D도 분명 질적으로 많이 발전하기는 했고 낙원추방은 이런저런 메이킹 영상을 통해 그것을 홍보하기도 해서 확실히 자신은 있는 것 같았습니다만 결과물도 좋은가 보군요. 내용면에서도 그리 나쁜 이야기는 없는 듯 하니(열광적으로 칭찬하는 이야기도 많지는 않았지만) 여러모로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