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는 첫걸음 극장판, 본보리 마츠리, TARI TARI... 취미

며칠 전에 나온 소식입니다만, [꽃이 피는 첫걸음] 극장판이 내년 3월 개봉 예정이라 합니다.

공식 정보는 상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참조 가능. 아울러 이와 관련해서 그저께 10월 6일에 열린 제2회 유와쿠 본보리 마츠리 중에 몇가지 관련 이야기가 있었더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습니다만 본보리 마츠리는 P.A.Works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꽃이 피는 첫걸음] 속에 나오는 가상의 마츠리(축제)로, 해당 작품의 실제 배경지였던 유와쿠 온천마을에서 애니메이션의 이 행사를 실제로 재현하자는 취지로 기획/실행하여 '유와쿠 본보리 마츠리'란 이름으로 작년부터 유와쿠 온천거리에서 실제 현지 개최되고 있습니다. 작년의 첫 행사에 대한 영상은 동 작품의 BD 9권에 특전영상으로 수록되기도 했고.

이 행사가 두번째 시행된 그저께에는 꽃첫 극장판 입장권 선행판매 및 이런저런 티켓 셋트를 판매했다고 합니다. 이 극장판이, 작품 배경이 된 이시카와 현에서 3/9 선행 공개를 시작으로 3월 하순에 전국 개봉하는만큼 먼저 보고 싶은 사람은 오세요~ 라는 의미. 확실히 여러모로 꽃첫과 함께 하는 행사다운 느낌입니다. 일전에도 적었듯이 동네 경제에도 도움이 되고 사람들도 좋아하면 그것만으로도 애니메이션 하나로 많은 사람이 즐거운 뜻있는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울러 이 날 마츠리 행사 중에 열린 nano.RIPE의 야외 라이브 무대에서 발표된 바에 따르면...내년 봄에 [트루 티어즈], [꽃이 피는 첫걸음], [TARI TARI] 세 작품의 합동 라이브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P.A.Works의 오리지널 스토리 대표작 3인방이고 노래도 좋은 작품들인만큼 즐거운 행사가 될 듯? 자세한 사항은 차차 발표될 예정.


그러고보니 TARI TARI 공식 블로그의 이야기에 따르면 TARI TARI 작중 성악부의 합창 녹음을 담당했던 치바현립 마쿠하리 고교 합창단이 NHK주최 전국 콩쿨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동 작품의 BD 1권에 수록된 1화에서 잠시나마 들려 준 합창도 느낌이 좋았었는데 만만찮은 아이들이었습니다.

위 TARI TARI 공식 블로그의 해당글 작성자(이 공식 블로그 게시글은 그때그때 작성자가 틀립니다.)가 TARI TARI 음악 관련 상품 발매원인 란티스의 사원 사이토 씨...라 이 호재를 놓칠새라 깨알같이 제품 광고하는 건 웃음을 자아냅니다만 (※宣伝です!「幕張総合高校合唱団」の歌声が聞きたい!と思ったそんなあなたはこちらをどうぞ!「TARI TARIミュージックアルバム」) 뭐 충분히 애교로 볼 수 있지않을까 그런...퍼허헛;


나름 P.A.Works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런저런 관련행사가 잘 개최되고 호응도 좋다는 건 제 일이 아니지만 기분 좋은 일입니다. 월요일을 이겨내려면 어떤 식으로든 기분 좋은 일로 최면을 걸어야...결국 이게 목적이었어? 자자, 여기까지.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