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ZZ 메모리얼 BD박스 파트2 취미

좀 갑작스럽지만(?) 기동전사 건담 더블제타 BD박스를 완성 했습니다.
박스1 구하게 된 거 박스2 안 갖춰 놓으면 1이 쓸쓸해 할 것 같아서 알음알음 네트워크를 동원 하여 파트2 BD박스를 레이더에 포착, 구매 했지요.

다 갖춘 건 좋은 데 47화(+특전 영상)까지 언제 보나~ 싶은 아득함(?)은 있네요. 장편 TV판은 이래서 힘들다니깐;
개인적으로 마지막 화의 풀 아머 더블제타는 더블제타 생각나면 항상 그것부터 다시 보고 싶을 정도의 기체적 매력을 느끼는 지라 아마 거기서부터 볼 것 같습니다.


박스2 전면을 장식하는 건 큐벨레이와 하만님입니다. 박스1 전면의 쥬도/더블제타와 대비되는 이미지로서 큐벨레이의 일러스트는 특유의 여성스러움이랄까 그런 맛이 나름 살아있습니다.


같은 이치로 박스2 후면은 하만님의 부하들이 그려져 있지요. 찍고 보니 라칸 아저씨랑 이리아가 띠지에 가려 잘 안 나왔는데...뭐 넘어 가죠.(-_-;)


북클릿 표지도 큐벨레이가 장식. 수납 케이스 3권에 각각 6,7/8,9/10번 디스크를 담고 있습니다.


북클릿은 파트1 에서의 그것과 마찬가지로 기체, 인물 디자인과 설정 및 각화 다이제스트, 스탭 인터뷰 등등이 나름 알차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6,7번 디스크.


8,9번 디스크.


10번 디스크와 광고지. 마크로스F 일러스트와 더블제타를 동시에 보니 묘한 기분이 드네요. 하만님이 풋, 젊은 것들...하면서 비웃으시는 듯한.(그러나 사실 쉐릴 17살, 란카 16살, 하만님 20살이던가요. 뭐 20대와 10대는 다르다!고 하면 할 말 없지만...)


각 케이스 뒷면입니다.


이렇게 해서 기동전사 건담ZZ 메모리얼 박스 1, 2 모두를 입수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천일 기도를 올려 하늘께서 내려주시는 걸 기다릴 요량이었으나 앞서 말씀드린대로 박스1 얘가 자꾸 외롭다고 칭얼대서...뭐, 제가 마음이 좀 약합니다.

이제 열심히 보는 일만 남았네요. 흐흐.


덧글

  • 가가가팬 2011/04/24 23:53 # 답글

    제타는 언제쯤? 'ㅁ'[...]
  • 城島勝 2011/04/25 06:23 #

    난 더블제타로 만족한다네. 제타는 자네가...
댓글 입력 영역